기사 메일전송
예스24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11-29 14:37:48

기사수정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포스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완벽한 타인>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6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같은 기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번 주는 에디 레드메인, 조니 뎁 주연의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예매율 48%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를 막기 위해 덤블도어가 뉴트에게 도움을 청해 분열하는 마법사 사회를 구하고자 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다.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18.8%로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주연의 코믹 드라마 <완벽한 타인>은 예매율 14.6%로 3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를 담은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예매율 11.2%로 4위를 차지했고, 종교 드라마 <바울>은 예매율 1.4%로 5위에 올랐다. 박성웅, 송새벽 주연의 액션 코믹 드라마 <해피투게더>는 예매율 0.9%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기간 2018년 11월 15일~11월 21일)  

1.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2. 보헤미안 랩소디
3. 완벽한 타인
4.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5. 바울
6. 해피투게더
7. 출국
8. 동네사람들
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10. 할로윈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마동석 주연의 <성난황소>가 개봉한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이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이 밖에 이나영 주연의 드라마 <뷰티풀 데이즈>와 샤를리즈 테론 주연의 <툴리>가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TV동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획]성남 대원공원, 반세기 만에 새롭게 태어난 시민 힐링 명소 눈길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일대에 자리한 대원공원이 반세기 만에 테마공원으로 새롭게 단장돼 시민 품으로 돌아왔다. 성남 원도심의 대표적인 녹지 공간인 대원공원은 1972년 근린공원으로 결정 고시된 이후 지역 주민의 산책과 운동, 휴식을 위한 생활형 공원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2002년 12월 완공 당시 총..
  2. [기획]지역 산업 발전 도모하는 김경희 이천시장 공약 실천 사례 조명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도 이천시(시장 김경희)가 민선 8기 출범 이후 내세운 ‘새로운 이천, 함께 여는 미래’라는 비전이 하나씩 결실을 맺고 있다. 김경희 시장이 추진한 공약 사업들은 지역 산업 발전과 고용 안정, 시민 삶의 질 제고라는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기승전결의 흐름을 그리며 뚜렷한 성과를 드러내고 있다. 우선 농..
  3. [기획]삼성전자·SK하이닉스 모두 품은 용인시, 2026년 공약 사업 장밋빛 [TBA뉴스=김시창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현재 진행 중인 반도체 프로젝트와 교통 인프라 확충, 주거 공급 등 ‘미래 용인 청사진’을 제시했다. 특히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초대형 투자 유치를 통해 대한민국 반도체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부상하는 용인시의 변화상이 내년에 한층 구체화될 전망이다. ..
  4. [기획]성남9경의 핵심, 일상에서 만나는 가을철 남한산성 등산길 [TBA뉴스=김시창 기자] 가파른 성곽 위로 바람이 흐르고 성벽 너머 성남, 서울의 스카이라인이 한 폭의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성남9경 가운데 첫손에 꼽히는 남한산성은 통일신라·조선을 거쳐 근대를 통과하는 동안 나라의 흥망과 함께 호흡해 온 살아 있는 기록이자 오늘날 시민에게 주말 휴식과 배움, 풍경을 선물하는 일상의 선물이...
  5. [기획]이현재 하남시장, 교통 발전 공약 사업 순항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서울 30분 도시’를 향한 교통 혁신의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현재 하남시장이 민선 8기 핵심 공약으로 내세운 광역 교통망 구축 사업과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이 잇따라 가시화되면서 수도권 동부의 교통 중심지로 도약하는 발판이 마련되고 있다. 하남시에 따르면 한국토지주택공..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