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 키보드덮개 ‘키스크린’ 출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4 16:46:56

기사수정
국내 아이디어 제품 개발사가 ‘스크린형’ 키보드덮개 제품을 출시하고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획일적인 디자인의 비닐형 키스킨 형태가 아닌, 키보드 위에 스크린을 덮는다는 개념으로 출시된 ‘키스크린’은 다른사람과 다른 개성을 중시하는 키보드 사용자에게 큰 반응을 얻을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아이디어 제품 개발사가 스크린형 키보드덮개 제품을 출시했다.


키스크린은 특허출원기술 ‘키보드용 덮개’(등록번호 200468073)를 활용한 키보드 덮개로 키보드 사용을 마친 후 스크린을 후크에 걸어 키보드를 덮어둘 수 있고, 키보드 사용 시에는 스크린을 감아두면 된다. 

기존 비닐형 커버는 그 위에 쌓인 먼지가 손에 묻는 단점이 있는데, 이 ‘키스크린’ 제품은 키보드를 쓸때 만 커버를 제거하므로 청결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크린 디자인으로 기존 비닐형 커버의 획일적인 모습에서 탈피할 수도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제품 개발사인 열린사람들(OPEN PEOPLE)(대표 최명재)은 롤스크린 키보드 커버 ‘키스크린’을 출시한 기념으로,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키스크린은 서울샵과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등에서 판매중으로, 판매가는 1만8천원이다. 무료 체험단 이벤트는 중소기업을 응원하는 전문 파워블로거의 모임인 리핑체험단(www.ripping.co.kr)에서 진행중이다. 

한편, 열린사람들의 최명재 대표는 “청소하기 힘든 키보드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창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생활밀착형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http://www.ripping.co.kr 출처: 열린사람들 언론 연락처 열린사람들 홍보대행 앤트패밀리 홍보팀 이지원 팀장 070-4229-4468 Email 보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TV동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획]성남 대원공원, 반세기 만에 새롭게 태어난 시민 힐링 명소 눈길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일대에 자리한 대원공원이 반세기 만에 테마공원으로 새롭게 단장돼 시민 품으로 돌아왔다. 성남 원도심의 대표적인 녹지 공간인 대원공원은 1972년 근린공원으로 결정 고시된 이후 지역 주민의 산책과 운동, 휴식을 위한 생활형 공원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2002년 12월 완공 당시 총..
  2. [기획]지역 산업 발전 도모하는 김경희 이천시장 공약 실천 사례 조명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도 이천시(시장 김경희)가 민선 8기 출범 이후 내세운 ‘새로운 이천, 함께 여는 미래’라는 비전이 하나씩 결실을 맺고 있다. 김경희 시장이 추진한 공약 사업들은 지역 산업 발전과 고용 안정, 시민 삶의 질 제고라는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기승전결의 흐름을 그리며 뚜렷한 성과를 드러내고 있다. 우선 농..
  3. [기획]삼성전자·SK하이닉스 모두 품은 용인시, 2026년 공약 사업 장밋빛 [TBA뉴스=김시창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현재 진행 중인 반도체 프로젝트와 교통 인프라 확충, 주거 공급 등 ‘미래 용인 청사진’을 제시했다. 특히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초대형 투자 유치를 통해 대한민국 반도체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부상하는 용인시의 변화상이 내년에 한층 구체화될 전망이다. ..
  4. [기획]성남9경의 핵심, 일상에서 만나는 가을철 남한산성 등산길 [TBA뉴스=김시창 기자] 가파른 성곽 위로 바람이 흐르고 성벽 너머 성남, 서울의 스카이라인이 한 폭의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성남9경 가운데 첫손에 꼽히는 남한산성은 통일신라·조선을 거쳐 근대를 통과하는 동안 나라의 흥망과 함께 호흡해 온 살아 있는 기록이자 오늘날 시민에게 주말 휴식과 배움, 풍경을 선물하는 일상의 선물이...
  5. [기획]이현재 하남시장, 교통 발전 공약 사업 순항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서울 30분 도시’를 향한 교통 혁신의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현재 하남시장이 민선 8기 핵심 공약으로 내세운 광역 교통망 구축 사업과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이 잇따라 가시화되면서 수도권 동부의 교통 중심지로 도약하는 발판이 마련되고 있다. 하남시에 따르면 한국토지주택공..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