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CJ E&M 모터스포츠 팀과 정비 공구 후원 계약 체결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12-13 14:58:56

기사수정


▲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서동현 상무(왼쪽)와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이정웅 감독(오른쪽)이 정비 공구 후원 계약서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산업용 에어 공구 브랜드 시카고 뉴매틱이 12일 CJ E&M의 레이싱팀 ‘E&M모터스포츠(감독 이정웅)’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자동차 정비 공구 후원 및 상호 홍보·마케팅 업무 지원을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2018년 1월부터 1년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비롯한 각종 국내 공인대회에 출전하는 경주용 차량의 정비 공구 제품을 지원받게 된다.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CJ 그룹의 투자로 2016년 창단된 모터스포츠 전문팀이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테크니컬 스폰서로 경주용 레이싱카 제작 및 정비에 사용되는 에어 공구 및 충전 공구를 비롯해 드릴, 그라인더 등 다양한 자동차 정비용 제품을 지원한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산업용 공구 사업부 서동현 상무는 “모터스포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경주용 차량의 안전과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다양한 정비 공구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CJ E&M 모터스포츠 팀에게 시카고 뉴매틱이 자랑하는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정비 공구가 새로운 솔루션이 되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메카닉의 편의와 안전한 작업 환경까지 고려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자가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개발된 Size Matter 제품군의 대부분을 지원한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자동차 정비업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홍보·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메카닉들과 함께 내년도 출시 예정인 제품의 테스트를 진행하는 한편, 국내 시장 고객의 니즈에 맞도록 맞춤형 제품 개발까지 함께할 계획이다.

CJ E&M 모터스포츠 팀 이정웅 감독은 “이번 후원 계약으로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경쟁력과 자긍심이 한 단계 높아진 것 같아 기쁘다”며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의 든든한 후원으로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가 후원하는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내년 4월부터 개막하는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슈퍼 6000 클래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시카고 뉴매틱 개요

시카고 뉴매틱(CP)은 1901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건설 도로장비, 산업용 공구, 압축기 사업 부문을 영위하고 있다. 오늘날 시카고 뉴매틱은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활발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시카고 뉴매틱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연구, 개발, 제조,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p.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TV동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대장동 일당 소탕 나서는 성남시, 5173억 가압류·가처분 인용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 성남시(시장 신상진)가 대장동 개발 비리와 관련한 범죄수익 환수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내고 있다. 검찰이 신청한 추징보전액을 웃도는 대규모 가압류·가처분 인용 결정을 연이어 확보하며 민사 본안 소송과 시민 참여 소송 지원까지 병행하는 전면 대응에 나선 모습이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23일 시청 모란..
  2. 경기도, 팔당 상수원관리지역 주민지원사업비 국비 785억 확보…전년대비 10% 증액 경기도는 2026년도 팔당 상수원관리지역 주민지원사업비로 국비 785억 원을 최종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2025년 예산 대비 약 73억 원(10.3%) 증액된 규모다.주민지원사업비는 각종 중첩 규제로 재산권 행사와 생업에 제약을 받는 상류지역 주민들의 소득 증대와 복지 향상을 위해 직간접적으로 지원되는 예산이다.이번 예산 확보는 2026년...
  3. 수원시, AI 공감대화 서비스 대상 고립·은둔 위기 중장년층까지 확대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공감대화 서비스 `JUMP FRIENDS`(점프 프렌즈)의 대상을 고립·은둔 위기 중장년층까지 확대했다.수원시는 더 많은 시민이 AI 공감대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 범위를 넓혔다.전국 지자체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JUMP FRIENDS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위험 고립 위기 청(소)년...
  4.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이 돌아온다…수원시, `시민소리해결팀` 신설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1월 15일부터 4월 24일까지 100일 동안 `2026년 상반기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을 운영한다.수원시는 백성의 목소리의 귀 기울이며 어려움을 꼼꼼하게 살폈던 정조대왕의 애민 정신을 계승해 지난해 5월 1일부터 100일 동안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100일 동안 민원...
  5. 경기도, 전국 최초로 모든 시군 등록 외국인 아동 초등학교 입학 안내 경기도와 31개 시군이 만 6세 등록 외국인 아동이 거주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20개 언어 안내문을 제작·발송하는 등 2026년 초등학교 입학 안내를 실시한다.외국인 아동은 내국인 아동과 달리 의무교육 대상이 아니고 주민등록이 돼 있지 않아, 지자체의 취학 통지가 이뤄지지 않는다. 따라서 언어와 제도 이해의 어려움으로 취학 절차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