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꽃 립스틱 특별 세트’ 행사 진행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6:38:54

기사수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안나수이 꽃 립스틱 & 멀티 트레이 세트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꽃 립스틱’ 구매 시 간단한 소지품 및 주얼리 등을 담아둘 수 있는 ‘멀티 트레이’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안나수이 플라워 립스틱은 장미 한 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립스틱 양각, 장미 향,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 웨어러블한 컬러 및 발색 등 다양한 매력 포인트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멀티 트레이는 플라워 디자인에 블랙과 레드 컬러의 매치로 화장대나 책상 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꽃 립스틱 출시 이후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특별 세트를 기획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립스틱은 물론 소소한 사물들을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안나수이 플라워 트레이까지 함께 증정되는 안나수이 꽃 립스틱 특별 세트로 멋진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꽃 립스틱 특별 세트는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제공된다.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안나수이 립스틱’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TV동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대장동 일당 소탕 나서는 성남시, 5173억 가압류·가처분 인용 [TBA뉴스=김시창 기자] 경기 성남시(시장 신상진)가 대장동 개발 비리와 관련한 범죄수익 환수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내고 있다. 검찰이 신청한 추징보전액을 웃도는 대규모 가압류·가처분 인용 결정을 연이어 확보하며 민사 본안 소송과 시민 참여 소송 지원까지 병행하는 전면 대응에 나선 모습이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23일 시청 모란..
  2. 경기도, 팔당 상수원관리지역 주민지원사업비 국비 785억 확보…전년대비 10% 증액 경기도는 2026년도 팔당 상수원관리지역 주민지원사업비로 국비 785억 원을 최종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2025년 예산 대비 약 73억 원(10.3%) 증액된 규모다.주민지원사업비는 각종 중첩 규제로 재산권 행사와 생업에 제약을 받는 상류지역 주민들의 소득 증대와 복지 향상을 위해 직간접적으로 지원되는 예산이다.이번 예산 확보는 2026년...
  3. 수원시, AI 공감대화 서비스 대상 고립·은둔 위기 중장년층까지 확대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공감대화 서비스 `JUMP FRIENDS`(점프 프렌즈)의 대상을 고립·은둔 위기 중장년층까지 확대했다.수원시는 더 많은 시민이 AI 공감대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 범위를 넓혔다.전국 지자체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JUMP FRIENDS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위험 고립 위기 청(소)년...
  4.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이 돌아온다…수원시, `시민소리해결팀` 신설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1월 15일부터 4월 24일까지 100일 동안 `2026년 상반기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을 운영한다.수원시는 백성의 목소리의 귀 기울이며 어려움을 꼼꼼하게 살폈던 정조대왕의 애민 정신을 계승해 지난해 5월 1일부터 100일 동안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100일 동안 민원...
  5. 경기도, 전국 최초로 모든 시군 등록 외국인 아동 초등학교 입학 안내 경기도와 31개 시군이 만 6세 등록 외국인 아동이 거주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20개 언어 안내문을 제작·발송하는 등 2026년 초등학교 입학 안내를 실시한다.외국인 아동은 내국인 아동과 달리 의무교육 대상이 아니고 주민등록이 돼 있지 않아, 지자체의 취학 통지가 이뤄지지 않는다. 따라서 언어와 제도 이해의 어려움으로 취학 절차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